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잔여백신 매크로로 성공후기

이벤트알리미 2021. 8. 16. 23:26

잔여백신에 관심을 가진 건 지난 토요일(14일)
대학생인지라 학기중에 두번을 다 맞을생각에 수업에 지장이 갈까봐 잔여백신을 신청하고자 했다

주말이라 그런지 잔여백신의 양도 적어보였고 무엇보다 매우매우 빠른속도로 사라졌다...
인터넷에 성공후기를 보고 알림을 신청하고
플로팅알람으로 설정해 잔여백신이 뜨면 팝업으로 뜨게 설정해 최대한 빠르게 해보려했다... 하지만 결과는 실패.....ㅋㅋ

실패의 흔적들이다...
그래서 일요일까지 이러한 방법으로 해보았지만 양도 적었을 뿐더러 알람뜨자마자 들어갔지만 이미 마감이였다...
그래서 예전에 기사에서 매크로를 돌려서 성공했다는 기사를 보고 따라해보기로했다

네이버에 매크로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는 블로그는 딱 한군데였다 삭제당한건지는 모르겠지만 하나밖에없었다...
그런데 설명이 너무 어려워 그걸 보고는 한번에 하기가 어려웠다...

하지만 어찌저찌 해서 자동 새로고침하는 데까지 성공을 하였다...!!
그래서 이미 일요일은 마감이라 월요일날 해보기로 하고 11시부터 매크로를 돌려보았다..
처음엔 어찌저찌하다가 놓치는 경우가 많아 하...이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그래서 점심먹고 다시 시도를 해보았다..!!
매크로를 돌리고 약 10분 후 4개의 잔여백신이 남은 의원이 떠버렸다...!!
재빨리 눌렀더니... 드디어 매크로를 돌리고도 10번만에 성공했다..!

매크로를 돌려도 클릭은 매우매우 빨라야한다!

그래서 바로 병원으로 출발했고 화이자 백신을 맞게 되었다...

혹시나 매크로를 어떻게 돌려야할 지 모르는 사람을 위해
2편을 내일(17일)중으로 만들 예정이다@@

질문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